2018년도 교회표어『열매를 맺고 열매가 항상 있는 교회』

『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』  요한복음15:16

2018년도 하나님께서 우리 요코하마교회에 주신 목표와 비전은 ‘열매를 맺고 열매가 항상 있는 교회’입니다. 주 예수는 ‘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’ 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. 그것은 ‘너희가 가서 열매를 맺고 그 열매가 항상 있도록’이라는 사명으로 살기 위해서입니다. 주 예수가 우리들을 택하여 세워 주셨기 때문에 우리들은 잃어버린 영혼을 주 예수께 인도하는 힘이 되는 성령님을 보내 주셨습니다. 또한 ‘그 열매가 항상 있다’고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들과 함께 하시는 성령님의 역사하심으로 구원을 받은 자가 보호받고 성장하는 교회가 되게 해 주십니다. 그리고 우리들이 열매를 맺고 그 열매가 항상 있기 위해서 ‘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’는 특권을 주셨습니다. 주 예수께서 임명하신 한 사람 한 사람의 삶과 교회의 사역 위에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풍성하게 임하시길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.

표    어『열매를 맺고 열매가 항상 있는 교회』

교회생활「이 세상에서 열매를 맺고 그 열매가 항상 있는 교회가 된다」

가정생활「가정 안에서 열매를 맺는 자가 되고 그 열매가 항상 있도록 인도하는 자가 된다」

사회생활「사회 안에서 열매를 맺는 자가 되고 그 열매가 항상 있도록 인도하는 자가 된다」